정확히 2월19일에 구매했습니다.
2월25일부터착용했고 처음후기에도 썻듯이 배송올때부터 뒷굽밑창과 앞밑창이 떨어져있어 가까운 구두방에가서 수선맡기고 신었으나 같은부분이 똑같이 접착이안되 후기를 썼더니 다음날인 3월19일 연락이와서 물류센터로 보내주면 제품을 확인해보고 다시보내준다고하여 3월22일에 물류센터로 보냈고 4월4일 다시제품을 받았습니다.
배송이 오지않아 문의결과 수선업체가 바껴 전체밑창을 떼어내고 다시 붙여보내는거기때문에 시간이 좀걸린다고 하여 믿고 기다렸는데 지금소비자를 우롱하는건가요? 아니면 바바라는 원래신발이 밑창을 뜯어진채로 신는신발인가요?
밑창전체를 뜯어 다시수선한다고 하더니 양쪽밑창앞부분이 한쪽만 붙고 다른한쪽은 그대로 떨어져있네요.
시장에서파는 오천원짜리신발도 이렇게는 팔지는 않을것같은데 브랜드네임까지걸고 신발판매하면서 AS도 이렇게 하시면 소비자를 가지고 장난하는것밖에 더되나요? 심지어 신발옆면에는 칼로 긁은듯한 스크레치까지생겨서 왔네요. 너무화가나고 어이가없네요. 다시 물류센터로 보낼테니 교환을해주시던가 환불을해주시던가 다시수선해서 보내주실꺼면 스크레치 난부분 원상복구시켜서 다시보내주세요.
그리고 고객센터 연결도 잘안되던데 후기확인하시면 바로 전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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