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상품 불량으로 문의주신 부분 역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 교환 절차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밖에서 착화 하신 부분은 교환이 절대로 되지 않으십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3월 3일 날짜로 회수 신청 하였습니다.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비대면으로 택배를 운영하여 회수 상품을 직접 전달 못하실경우에는기사님이 문자가 오시면 해당 번호로 고객님 주소와 성함과 놓으신 곳을 문자로 보내 주시면
기사님이 가지고 가십니다. 만약 연락이 안되거나 상품을 못찾으면 기사님이 그냥 돌아 오시는 경우가 있어서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교환절차의 경우 고객님이 택배기사님께 인계후
상품이 저희 본사로 입고 되면 상품 검수 후 그 다음에 교환 발송 처리 될 예정입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교환 사유가 불량이 아니거나 사이즈교환 일경우
검수시 불량이 아닐경우에는 택배비 5000원이 부과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빠른 상담을 위해 작성 부탁드립니다 ★
1. 성함 : 양윤지
2. ID : kmjh95
3. 주문번호 : 20210223-0000153
4. 연락처 : 01036346076
5. 상품명 : 소가죽 체인 블로퍼
6. 문의사항 :
상품 배송 상태가 계속 배송중으로 떠서 문의 남깁니다
양쪽 가죽 재질과 색이 너무 다르고 한쪽은 누군가 신어 본 듯한 주름이 있고 반대쪽에는 작은 점이 있어서 교환 요청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