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바바라입니다
현재 저희가 코로나로 인해 고객센터 1인 근무체제로 진행중인 부분이라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점 양해바랍니다
해당건 어제 택배대리점에 도착한 부분이며 금일 저희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상품 확인 검수 후 반품 진행 최대한 빠르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빠른 상담을 위해 작성 부탁드립니다 ★
1. 성함 : 민선애
2. ID : sunae17
3. 주문번호 :
4. 연락처 : 010-9026-9676
5. 상품명 :
6. 문의사항 : 반품 상품은 발써 도착한 걸로 알고 있는데 진행이 안 되고 있어서 연락했습니다.
근데 어제부터 오늘까지 계속 통화가 안 되고 있네요~ㅠㅠ
연락 좀 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