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REVIEW

REVIEW
[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취소한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name 김**** (ip:)
grade 5점
문의한번 남겼었는데
제품 회수언제하러오나요?
아직 연락이없어서 다시 글남깁니다
그쪽 착오로 불편을줬으면
빨리 처리하는게 맞다고보는데 계속 신경쓰이게
또이렇게 글남기게하는건
아닌거같네요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바바라 2018-10-24 15:54:25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택배사에 회수 재요청 드렸으니 불편하시더라도

    택배 기사님께 제품 인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 2018-10-29 12:35:52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접수자체가안되었다는데 뭘기다리라는겁니까?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NS

  • favorite
  • facebook
  • instagram

    CUSTOMER CENTER

    1644-1096

    am 10:00 ~ pm 05:00

    LUNCH TIME

    12:00 ~ 13:00

    Sat, Sun, Holiday off

    babara@babarafla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