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REVIEW

REVIEW
[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신발 교환/AS부탁드립니다.
name 문**** (ip:)
grade 1점

오늘까지 딱 2번 신었는데 처음부터 불안불안하다 했더니 신발 장식이 다뜯어졌어요... 아니 신발을 막신은것도 아니고 어디 부딪힌적도 없는데 어디서 자꾸 뭐가 떨어지는 소리가 나서 보니까 실이 혼자 다 풀려서 신발장식이 길바닥에 다 떨어지고 있었네요..... 이거 as를 해주시든가 교환해주세요 환불도 되면 환불해주시구요.. 교환 해도 또 이렇게되면 어떡할까요
받은지 1주도 안됐는데 좀 너무한거아닌가요ㅠ? 원래 인터넷으로 신발 잘 안사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다른제품 샀죠 사실 원래 다른거 주문했었는데 결제 다 하고나니까 품절이라고 그러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주문번호 20181017-0000095입니다.
file A7596EEF-2F72-4DDE-BB51-6E09F28F05AA.jpe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바바라 2018-10-26 09:05:38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우선 제품 회수신청 하였습니다. 택배 기사님 오시면 제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회수제품 확인 후 수선/교환/환불 절차 진행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NS

  • favorite
  • facebook
  • instagram

    CUSTOMER CENTER

    1644-1096

    am 10:00 ~ pm 05:00

    LUNCH TIME

    12:00 ~ 13:00

    Sat, Sun, Holiday off

    babara@babarafla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