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REVIEW

REVIEW
[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교환/반품 문의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안되고 있음)
name 최**** (ip:)
grade 3점

주문번호: 20181010-0000023

주문날짜: 10/10


어제 제품을 받았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한 사이즈 아래로 (235로) 교환하려고

사이트에서 방금 전 교환 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리뷰 게시판을 보니 택배 회수 접수에서부터 교환 배송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경우들이 많은 듯하네요.

가을에 신으려고 산 구두인데, 자칫하다간 11월이 되어서야 교환된 구두를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차라리 그냥 차라리 반품을 하고, 235사이즈로 지금 다시 새로 주문을 하는 것이 나을 듯 싶습니다.


아까 넣은 '교환 신청'을 '반품 신청'으로 바꿔주실 수 있을까요?

반품 신청 접수가 확인되는 대로 새로 주문을 넣겠습니다.

또한, 반품의 경우 교환과 마찬가지로 봉투에 5000원을 넣어서 택배기사님께 상품과 함께 전달드리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택배 회수는 처음 제품이 배송되었던 배송지 주소 그대로 진행되는 건가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계속 안되어 이렇게 리뷰 게시판에 문의 남깁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바바라 2018-10-12 11:43:01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선상으로 답변드렸습니다
    회수접수 해드렸으며 기사님 방문시 상품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 2018-10-12 14:26:57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빠른 답변과 처리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NS

  • favorite
  • facebook
  • instagram

    CUSTOMER CENTER

    1644-1096

    am 10:00 ~ pm 05:00

    LUNCH TIME

    12:00 ~ 13:00

    Sat, Sun, Holiday off

    babara@babarafla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