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에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키즈반짝이 구두 8만원대 주고 구매하였는데 구매할때만 해도 반짝이 떨어지면 유상as가 된다고 하여 구매하였는데 한달 신고 as맡겼더니 갑자기 수선이 안된다고 하네요
판매를 하시는 분들도 몰랐다고 하시는데 as가 안될것 같으면 본사에서 미리 언질을 주든가 했어야지 믿고 구매한 소비자들은 호구인가요?
반짝이구두 온라인에서도 판매중인데 판매는 되고 as는 안되고 모순 아닌가요?
이번 대처에 바바라에 너무 실망입니다.
제대로된 답변 부탁드립니다.
저희 본사 방침은 각 점장 들에게도 전달 되어있는 상태 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