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바라입니다 우선 저희는 현재 문의 량이 많아서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반품 절차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밖에서 착화 하신 부분은 반품이 절대로 되지 않으십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11월 03일 날짜로 회수 신청 하였습니다 반품건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비대면으로 택배를 운영하여 회수 상품을 직접 전달 못하실경우에는
기사님이 문자가 오시면 해당 번호로 고객님 주소와 성함과 놓으신 곳을 문자로 보내 주시면
기사님이 가지고 가십니다. 만약 연락이 안되거나 상품을 못찾으면 기사님이 그냥 돌아 오시는 경우가 있어서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이****2022-11-02 16:25:22
이렇게 서비스 대응 안되는곳이 있다니 믿을수 없네요.
빠른 반품 및 전액 환불 처리해주세요.
저희 반품 절차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밖에서 착화 하신 부분은 반품이 절대로 되지 않으십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11월 03일 날짜로 회수 신청 하였습니다 반품건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비대면으로 택배를 운영하여 회수 상품을 직접 전달 못하실경우에는
기사님이 문자가 오시면 해당 번호로 고객님 주소와 성함과 놓으신 곳을 문자로 보내 주시면
기사님이 가지고 가십니다. 만약 연락이 안되거나 상품을 못찾으면 기사님이 그냥 돌아 오시는 경우가 있어서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 반품 및 전액 환불 처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