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배송중이라고 계속 되는 이유는 다른 분들이 배송이 안되었는데 배송완료로 변경을 저희가 하면 지속적으로 클레임을 거는 경우가 있어서저희가 자동적으로 배송완료 되게하였습니다. 그기간이 조금 길어서 불편을 드린점은 죄송합니다.
저희 교환 절차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밖에서 착화 하신 부분은 교환이 절대로 되지 않으십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04월 07일 날짜로 회수 신청 하였습니다.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비대면으로 택배를 운영하여 회수 상품을 직접 전달 못하실경우에는기사님이 문자가 오시면 해당 번호로 고객님 주소와 성함과 놓으신 곳을 문자로 보내 주시면
기사님이 가지고 가십니다. 만약 연락이 안되거나 상품을 못찾으면 기사님이 그냥 돌아 오시는 경우가 있어서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교환절차의 경우 고객님이 택배기사님께 인계후
상품이 저희 본사로 입고 되면 상품 검수 후 그 다음에 교환 발송 처리 될 예정입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빠른 상담을 위해 작성 부탁드립니다 ★
1. 성함 :오경미
2. ID :kyoung750
3. 주문번호 :20220328- 0002051
4. 연락처 :01048038225
5. 상품명 :AAE602WT
6. 문의사항 :운동화 불량으로 교환요청합니다..
그런데 운동화 도착한게 금요일인데 왜 아직도 배송중이라고 뜨죠? 배송완료상태가 되어야 교환요청을 등록할수 있는데 그것 때문에 매일 싸이트에 들어와서 확인하는 번거러움을 해야 했습니다..
빨리 동일제품 동일사이즈로 교환해주세요..
마감 끝처리 뜯김불량과 오른쪽 신발 발폭쪼임이
너무 심합니다.. 오른쪽신발만 걸어보니 무지 발이
오그라들면서 아파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