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바바라앤코입니다. 주문폭주로 문의 답변이 지연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주문하신 DIF107YE, DIF348WT 두 상품은 발송된 상태이며, 실내에서 착화해보시고 그럼에도 반품 원하실 경우에
반품 신청해주시면 절차대로 도와드리겠습니다.
DID505PK 상품은 신용카드 결제로 구매해 주셔서 신용카드 결제 취소로 진행 하였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당일로 부터 약 2~3일 정도 소요 되실수 있습니다 (평일기준)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바바라가 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빠른 상담을 위해 작성 부탁드립니다 ★
1. 성함 :
2. ID :
3. 주문번호 :
4. 연락처 :
5. 상품명 :
6. 문의사항 :
고객센터는 하루종일 연결안되고
게시판 문의는 선택적 답변을 하셔서 당황스럽네요.
임의대로 품절된 제품 환불진행도 어이가 없는데 그 환불제품가격에 회원가입 적립금을 제하고 환불하는 건 무슨 일인가요?
제품이 품절이라 환불된 경우가 종종있는 데 이렇게 대처하는 브랜드는 처음 봅니다.
카드 전체 취소해주시고 품절된 제품만 환불처리 재진행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