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바바라앤코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주문건은 저희쪽에서 받아보아 확인해 수선 진행해야 할 것으로 확인 됩니다.
제품은 21일 날짜로 회수 될 수 있게 수거 접수 했습니다.
제품 수거 위해 방문하는 택배기사에게 포장된 제품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제품 포장시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 as 요청사항 작성된 메모 동봉 부탁드립니다.
제품이 저희에게 입고 되면 하루 후 고객님께 문자 연락 드립니다
입고되면 최대한 빠르게 수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