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주)바바라앤코입니다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 고객센터는 문의량 폭주로 인하여 현재 고객센터 연결이 어렵습니다저희가 일부로 안받는 것이 전국에서 고객님들의 연락을 받다 보니 고객센터 연결이 많이 어려운점 죄송합니다. 궁금 하신 점은 Q&A 또는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유선 연락보다 더 빠르고 정확히 상담 가능 하십니다.(공지사항 및 상세페이지에 공지 되어 있습니다 )
저희 반품 절차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밖에서 착화 하신 부분은 반품이 절대로 되지 않으십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03월 22일 날짜로 회수 신청 하였습니다 반품건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비대면으로 택배를 운영하여 회수 상품을 직접 전달 못하실경우에는
기사님이 문자가 오시면 해당 번호로 고객님 주소와 성함과 놓으신 곳을 문자로 보내 주시면
기사님이 가지고 가십니다. 만약 연락이 안되거나 상품을 못찾으면 기사님이 그냥 돌아 오시는 경우가 있어서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반품절차의 경우 고객님이 택배기사님께 인계후 상품이 저희 본사로 입고 되면 상품 검수 후 그 다음에 환불처리 될 예정입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반품 절차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밖에서 착화 하신 부분은 반품이 절대로 되지 않으십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03월 22일 날짜로 회수 신청 하였습니다 반품건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비대면으로 택배를 운영하여 회수 상품을 직접 전달 못하실경우에는
기사님이 문자가 오시면 해당 번호로 고객님 주소와 성함과 놓으신 곳을 문자로 보내 주시면
기사님이 가지고 가십니다. 만약 연락이 안되거나 상품을 못찾으면 기사님이 그냥 돌아 오시는 경우가 있어서 이점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반품절차의 경우 고객님이 택배기사님께 인계후 상품이 저희 본사로 입고 되면 상품 검수 후 그 다음에 환불처리 될 예정입니다
이점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